본문 바로가기
태양과 달 조합 (Sun-Moon)/황소자리 태양

황소자리 태양-쌍둥이자리 달 : 참견쟁이

by 별달리 2020. 12. 7.

[별자리 성격유형] 황소자리 태양-쌍둥이자리 달 : 참견쟁이 (Buttinsky)

사실을 말하자면, 황소자리-쌍둥달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과 감정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필요가 있고 이런 점은 이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걸 즐기는 매우 사교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자주 매혹되는데, 이상하게도, 이들이 실제로 너무 의식하고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황소자리-쌍둥이달 사람들은 타고난 문제 해결사입니다. 문제가 나타나면, 이들은 그것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이 태양-달 조합은 황소자리로부터 실용적이고, 세속적이며, 활력이 넘치고, 쌍둥이자리로부터 논리적이고, 적응력이 있으며, 유머러스한 성격이 나오지요. 이들 안에는 훌륭하고 모든 것을 놓치지 않는 직관적인 비전이 존재합니다. 예리한 관찰력을 통해 가짜와 기만적인 것을 가려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과 이국적인 것은 이들의 폭넓은 관심사를 사로잡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직업이든, 로맨스든, 혹은 심지어 영원히 이들을 만족시켜줄 삶의 방식이든, 무언가에 안주하는 것은 이들에게 쉽지 않습니다. 반면 대부분의 경우 인기는 보장될거예요. 황소자리-쌍둥달 사람들은 매력적이고 활기찬 성격을 가지고 있거든요. 혁신에 기여하고 혁신서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잘 알고 있는 분야가 광범위합니다. 심리학은 사물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이들의 능력 때문에 가능한 직업입니다. 현대 심리학의 창시자인 지그문트 프로이트는 황소자리-쌍둥이달이었습니다.

게다가, 기술직이나 연구 혹은 심지어 작가가 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수많은 기회들이 있을테니 집중이 필요합니다. 이들은 좀 감성적이고 아마 관계에 있어서는 공격적일 수 있을 겁니다. 현재 프로젝트를 하다가도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순간 종종 뒤로 밀쳐버릴 겁니다. 세상에 대한 다소 어린아이 같은 접근법 때문에, 오류와 행동 패턴이 이따금 반복되고 느리게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행동을 면밀히 조사해서 잘못했거나 잘못되었을 때를 가려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충동과 순간적인 공상이 삶을 통제하도록 놔둬도 좋지만, 과거로부터 배우셔야 합니다.

비록 황소자리지만 감정을 풀고 자신을 표현할 줄 아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점이 몇 가지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항적일 수 있고, 흠을 찾아 말썽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이라곤 좋아하지 않거나 바꾸고 싶은 것들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자기 환경을 따지고 드는 것뿐이라면 이들은 '불평쟁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불완전한 곳이고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이들은 실망만 하게 될테니까요.

 

*유명인 : 빅뱅(Bigbang)의 태양, 엑소(EXO)의 백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