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과 달 조합 (Sun-Moon)/게자리 태양

게자리 태양-처녀자리 달 : 서비스 수행원

by 별달리 2021. 9. 13.

[별자리 성격유형] 게자리 태양-처녀자리 달 : 서비스 수행원

게자리-처녀달 사람들은 어린 나이에 또래 집단보다 더 빨리 성숙했기 때문에 현명했을 겁니다. 다행히도 적응력이 있고, 이 점이 매우 민감한 이들에게는 도움이 됩니다. 지각력, 냉철함, 경험 덕분에 어떤 장벽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정신적인 통찰력은 게자리의 정서적인 감수성을 세밀하게 만들어줍니다. 세상의 다양한 반목과 악의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이들이 다뤄야 했던 것이고 이것은 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자신을 괴롭혔던 역경, 고통, 무관심 때문에 매우 예민한 감수성이 내면에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너무 수줍고 내성적이며 심지어 감정적으로도 긴장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인내심, 내면의 힘, 자기 희생 능력을 제공하는 처녀자리 달은 도움이 되지요. 마음이 넓고 친절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관대합니다. 그런 점들이 이들의 본질이고 덕분에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존경받습니다. 자신의 삶이 얼마나 힘들고 자신이 무엇을 겪고 있든지 간에 다른 사람들에 대한 동정과 연민을 유지합니다.

게자리-처녀달 사람들은 자신의 천성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라는 점을 발견하곤 하죠.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로 되어지는 걸' 너무나도 원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지출에 있어서는 매우 검소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관대한데요, 이건 고쳐나가야 할 부분입니다. 자신에게 좀 더 관대해지면 인생을 더 즐길 수 있고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 수 있을 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애정을 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상하게도 그 보답으로 애정을 받는 것을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아요. 이들은 관계에서 필요로 되어지고 싶어하지만, 다행히도 이들의 기준은 매우 높습니다. 덕분에 이들을 끌어내리려는 악의적인 사람들을 멀리하는데 도움이 되지요. 일종의 상징적인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교적인 또는 사회적인 이상, 기업정신을 추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지 육체적인 관계는 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게자리-처녀달 사람들은 일 중독자의 삶을 택하곤 합니다. 그러더라도, 이들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동안 결코 자신을 잃지 않습니다. 이들의 자아 인식은 꽤 강합니다. 잠재적인 교육자, 상담자, 의사 또는 성직자로서 동정심, 지성, 권력을 이용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게자리-처녀달 사람들은 사업 분야에서도 뛰어납니다. 조직 능력이 뛰어나고 직관적이고 영리합니다. 이들은 천성적으로 조심스럽기 때문에 주류(mainstream)를 이루고 조직된 작업 환경을 다룰 줄 압니다.

 

*유명인 : 일론 머스크, 윌렘 데포 (배우), 제이슨 므라즈 (뮤지션), Beck (뮤지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