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과 달 조합 (Sun-Moon)/물고기자리 태양

물고기자리 태양-게자리 달 : 자급자족민

by 별달리 2021. 9. 14.

[별자리 성격유형] 물고기자리 태양-게자리 달 : 자급자족민

물고기자리-게달 사람들은 거의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것은 오직 추진력뿐이죠. 이들에게 있어 내면의 곤경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소 안주하는 편입니다. 이 태양-달 조합에는 거의 완벽한 조화가 있지요. 능력을 얻고 발전시키기 위한 추진력을 다듬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는다면, 아마 차선책에 만족해 할겁니다. 편안함과 확신은 이들을 너무 쉽게 만족시킵니다.

물고기자리-게달 특유의 민감성은 길을 가는 도중 자신을 잃지 않고, 거의 모든 상황에 쉽게 적응할 수 있게 해주며, 안정감과 만족감을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합니다. 이 태양-달 별자리는 평온함, 감정적 균형, 그리고 자립심을 나타냅니다. 가장 창의적인 조합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뛰어난 예술가, 댄서, 그리고 음악가들이 존재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뛰어난 생존자가 될 수도 있지만, 삶이 잘 되어가고 있을 때 기회를 잡으려는 활력을 가지고 있지 않기도 합니다. 여성이라면, 가정과 가족을 위해 멋진 커리어를 포기하는 걸 고려합니다. 남성이라면, 성취에 대한 동기를 일찍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규칙적이고 역동적인 삶을 유지하는 것은 이들에게 큰 도전거리입니다. 오래 지속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목표를 가져야 합니다.

물고기자리-게달은 영원한 몽상가가 될 수도 있고, 큰 성공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결정은 이들에게 달렸어요. 매우 로맨틱하기 때문에 연애 생활에 어려움이 없을 겁니다. 그러나 한가지 예외가 있다: 수줍음을 극복해야 합니다. 이들 특유의 카리스마와 우아함은 이성을 사로잡습니다. 수줍음이라는 장벽만 넘는다면 말이죠! 누군가에게 빠져버리더라도, 그만 둘 필요는 없습니다. 의욕적이고, 파워풀하고, 쉽게 만족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사람들과 사귀도록 하세요.

사람을 잘 사귄다면 자신의 창의적 재능을 완전히 깨닫는 내면의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의 공감능력은 주변 환경에 종속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순교자 역할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방어 메커니즘 때문에 이미 누군가에게 이용 당하고 있을 수 있고, 자신이 희생해 온 것에 대해 생각해보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대한 책임을 인정할 수 없어 평생을 자기 연민 속에서 보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명심하세요, 물고기자리-게달은 엄청난 가능성이 있고 그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유명인 : 드류 베리모어 (배우), 커트 코베인 (뮤지션, 너바나 멤버), 조미 (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