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과 달 조합 (Sun-Moon)/게자리 태양

게자리 태양-전갈자리 달 : 독사

by 별달리 2020. 9. 7.

[별자리 성격유형] 게자리 태양-전갈자리 달 : 독사 (Viper)

게자리-전갈달의 자신감과 자신만의 매력 때문에 인생의 성공은 거의 보장될 겁니다. 게태양-전갈달은 단순히 운이 좋아 다른 사람들보다 일을 쉽게 하는 듯 보입니다. 어떤 일을 맡더라도 승리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들은 영향력과 존경을 동시에 얻어냅니다. 이런 점이 주목을 받지요. 이들은 신비해 보이며 게자리의 방어적인 겉모습 때문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자신의 속마음을 공유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감정과 반응을 드러내는 것을 조심합니다.

 

이 태양-달 조합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다고 생각하는 게자리가 아니랍니다. 흔히 알려진 게자리처럼 불안하고, 소심하고, 내성적이지 않습니다. 굉장히 상황 판단력이 빠르고 집요한 속내는 게자리의 겸손하고 온화한 겉모습 아래서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들은 눈에 띄지 않고 수수해보일지 모르지만, 빈틈없고 완강한 성격을 알아차리는 건 오래걸리지 않을 겁니다. 침착해보이는 인상 밑에는 매우 강렬하고, 강인하고, 결단력 있는 사람이 있답니다. 이들은 굉장히 감정적인 사람입니다. 자신이 대면한 상황이나 사람들에 따라 어떻게 반응할지 결정합니다. 직관적으로 결정하며, 이성은 거의 또는 전혀 그 역할을 하지 않지요.

게자리-전갈달의 기민함과 통찰력은 대개 옳은 판단을 하도록 작용합니다. 잘 믿지 못하고 의심이 많기 때문에 항상 다음 행동을 계획합니다. 잘못을 결코 잊지 못하고, 지나치게 훌륭한 기억력을 가지고 있죠. 이들을 배신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천천히 복수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복수심이 강하고 악랄하며 옹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매우 경쟁심이 강하지요. 공격적이고 적극적으로 쾌락, 자기 방종, 호색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에 대해 위험을 감수하며, 대부분의 경우 이들의 감각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전갈달 사람을 놀리는 건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스스로에 대해 꽤 진지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이들은 다른 사람의 약점에 대해 잔인하게 비꼬고 직설적일 수 있는데, 자신도 잘 알 것입니다. 유머감각과 재치를 연마하는 게 좋겠네요. 다른 게자리 보다 침울함과 우울함을 자주 겪을 수 있습니다.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상처와 적개심을 포함한 감정을 마음에서 털어내려 해야 합니다. 원한을 품거나 뿌루퉁해 있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습니다. 이들은 인생이 끝없는 투쟁이라고 생각하고 항상 경계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