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과 달 조합 (Sun-Moon)/게자리 태양

게자리 태양-사수자리 달 : 빛나는 눈동자

by 별달리 2021. 9. 25.

[별자리 성격유형] 게자리 태양-사수자리 달 : 빛나는 눈동자

게자리-사수달 사람들은 양면적이며, 대부분의 게자리와 마찬가지로 가정, 천직, 안전이 보장되길 바랍니다. 동시에 사수자리 달은 모험, 로맨스, 자유를 원하지요. 비록 자신의 직업과 생활방식에 더 익숙할지라도, 이 꿈은 항상 이들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달은 미래에 대한 낙관, 믿음, 희망을 주므로 평범하고 울적한 게자리가 아니죠.

아무리 많은 어려움에 부딪쳐도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고 쾌활합니다. 삶에 대해 긍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것을 추구하고, 이런 점이 이들을 이상주의적이면서도 대화를 즐기게 만듭니다. 이들의 일생은 고귀한 목표와 수많은 꿈들로 가득 차 있었고,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선책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고 범위를 좁히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할테지요. 관심 있는 모든 멋진 것들에 대해 상상의 나래를 펼칠 때,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까먹어버리곤 합니다.

게자리-사수달은 딱 하나만 고르는 걸 어려워해요! 이들의 노력은 특히 과로하거나 많은 책임감과 고된 일을 해야 할 때, 이러한 내적 열망에 의해 방해 받을 수 있습니다. 가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즉시 떠나서 터무니없는 환상을 쫓기도 하나요? 시스템, 프로젝트, 그리고 책임을 포기하기 보다는, 이들은 사색, 음악, 그리고 여행을 위한 자신만의 시간을 반드시 허락해야 합니다. 사회생활에서 자유분방하고 걱정 없어 보이며, 덕분에 열정적이고 외향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일반적으로 보이는 모습 보다 훨씬 더 깊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에 매료되고 철학적인 사고를 합니다. 더 깊이 파고들기를 좋아하며, 겉으로만 보이는 것에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진정한 의미를 알기를 원합니다.

 

또한 애정에 집중하기 힘들지만 누군가를 사랑할 때 매우 믿음직스럽고 충성스럽지요. 한 사람과 연애하는 것에는 꽤 금방 지루해하지요.

이따금 모험가가 되고자 하는 욕망을 충족시켜줘야 합니다. 비행기나 기차에 올라타서 일상으로부터 탈피하세요! 항상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생각을 말합니다. 이들은 근본적으로 감정적인 존재이고 직감적으로 취향을 만듭니다. 자신의 감정을 따라가며, 나중에 후회되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 그러니 약간의 요령을 계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친구를 잃게 될 거예요.

 

*유명인 : 빈 디젤, 댄 브라운 (작가)

댓글